컨텐츠 바로가기

이용안내 | 장바구니 | 주문조회 | 마이쇼핑 | 게시판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공지]카드결제시 유의사항
제목 [공지]카드결제시 유의사항
작성자 닥터큐케어 (ip:)
  • 작성일 2005-09-21 00:27:52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885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닥터큐케어 입니다.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를 전하며,
간혹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따라 카드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어 카드결제시 유의해야 할 점과 해결방법을을 고객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1. 카드결제가 안되는 일반적인 경우

 

1) 사용하시는 컴퓨터 상의 문제가 있을 경우입니다.
: 자바스크립트의 이상이나 바이러스, 애드웨어의 감염등의 원인으로 작동이 잘 안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고객님 컴퓨터에 감염되어 있을지 모르는 바이러스 검사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2) 사용하시는 카드에 안심클릭등의 등록을 안하시는 경우
: 카드사에 따라 온라인결제시 공인인증서를 통한 안심클릭이나,

ISP안전결제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카드에 따라 해당 인증서를 신청,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3) 정보를 틀리게 입력하는 경우

 

4) 사용한도가 초과된 경우입니다.

 

2. windowXP를 사용하시는 경우

 

고객님의 컴퓨터에서 windowXP를 사용하시는 경우 windowXP 서비스팩2 를 설치하셨다면 서비스팩2의 팝업차단 기능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장바구니 다음 단계인 주문서작성 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이에 대한 해결방법이 안내되어 있으니 절차에 따라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결제단계에 문제가 있으신 경우 질문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바로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주)Allat을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고객님의 이용내역서에는 (주)Allat 으로 기록됩니다.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